넷플릭스 | 넷플릭스 오류 tvq-pb-101 | 넷플릭스 오류 tvq-pb-101 해결방법 | 넷플릭스 결제
오늘은 넷플릭스오류 tvq-pb-101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넷플릭스 엄청나게 인기가 많은데요.
이 넷플릭스오류 tvq-pb-101 해결방법 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려고 하니
바로 해당내용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 지금 이벤트 바로 조회보시기 바랍니다.
바로 이런 내용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남들 다 누리는 팁이에요)
넷플릭스 오류
넷플릭스 오류 tvq-pb-101
TV에서 오류 코드를 확인하세요. 괄호( ) 안에 추가 숫자 또는 문자가 표시되는 경우
고객 센터에서 해당 오류 코드를 검색하세요. 해당 오류 코드를 해결하는 단계가 포함된 문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오류는 디바이스에 저장된 데이터 문제로 인해 넷플릭스 재생이 중지되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문제를 해결하려면 사용 중인 디바이스에 맞는 단계를 따르세요.
스마트 TV
디바이스 다시 시작
디바이스를 전원에서 분리합니다.
디바이스에서 전원 버튼을 한 번 누른 다음 1분을 기다리거나, 3분간 전원에서 분리해 둡니다.
디바이스의 전원을 다시 연결합니다.
디바이스를 켜고 넷플릭스를 다시 시도해 봅니다.
넷플릭스에서 로그아웃
넷플릭스 홈 화면으로 이동한 다음 왼쪽에서 메뉴를 엽니다.
메뉴의 하단으로 이동한 다음, 오른쪽에서 고객 지원을 선택합니다.
로그아웃을 선택합니다.
다시 로그인한 후 넷플릭스를 다시 시도합니다.
디바이스에서 오류 화면이 표시된 경우:
상세 정보를 선택합니다.
로그아웃 또는 재설정을 선택합니다.
다시 로그인한 후 넷플릭스를 다시 시도합니다.
고객 지원 또는 로그아웃을 찾을 수 없는 경우:
리모컨을 사용하여 다음 버튼을 이 순서대로 누릅니다.
위쪽, 위쪽, 아래쪽, 아래쪽, 왼쪽, 오른쪽, 왼쪽, 오른쪽, 위쪽, 위쪽, 위쪽, 위쪽.
표시되는 메뉴에서 로그아웃, 재설정 또는 비활성화를 선택합니다.
넷플릭스 제조업체에 문의
Vizio 스마트 TV를 사용하며, 위 단계를 따른 후에도 이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다음을 수행하세요.
디바이스 제조업체에 문의
이러한 단계를 수행하면 디바이스에 저장된 앱, 데이터 또는 설정이 삭제될 수도 있습니다.
단계를 수행하기 전에 Wi-Fi 이름 및 비밀번호 그리고 넷플릭스 로그인 정보를 반드시 준비해 두세요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디바이스 제조업체에 연락해야 합니다.
문의 시 다음 단계에 대한 도움을 요청하세요. 각 단계를 완료한 후,
다시 넷플릭스를 실행하여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세요.
디바이스의 펌웨어 또는 소프트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합니다.
디바이스의 초기 설정(예: 구입 당시의 설정)으로 복원합니다.
제조업체가 문제를 해결할 수 없거나 위 단계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다른 디바이스를 사용하여 넷플릭스를 시청해야 합니다.
바로 넷플릭스 이벤트 홈페이지 이동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앱 제거방법
넷플릭스 앱 재설치
넷플릭스 앱 제거
PS 버튼 > Quit > Yes를 눌러 PS3 홈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TV/Video Services 섹션으로 이동하고 Netflix를 강조 표시합니다.
삼각형 버튼을 누릅니다.
Delete를 선택합니다.
Yes를 선택합니다.
넷플릭스 앱 다시 설치
PS 버튼 > Quit > Yes를 눌러 PS3 홈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TV/Video Services 섹션으로 이동하고 Netflix를 선택합니다.
Yes를 선택하여 다운로드합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tvq-pb-101 해결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편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국 축구 국가대표팀 실력 감독 선수 중계 (0) | 2024.03.24 |
---|---|
쿠팡 반품방법 및 쿠팡 반품기간 바로 알아보기 (0) | 2024.03.23 |
넷플릭스 오류 ui-800-3 해결방법 (0) | 2024.03.20 |
넷플릭스 nw-2-5 해결방법 바로알아보세요 (0) | 2024.03.20 |
넷플릭스 소리만 나올때 해결방법 (0) | 2024.03.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