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소

큰 벌이 귀찮게 하는 꿈 꿈해몽 알아보기

by 마니아키무 2023. 10. 18.
반응형

이런 이야기가 있습니다.

 

성인남자 주먹반만한 크기에 벌 이었구요.

 

저는 지금 해외로 나와 일을하고있는 사람로 판단됩니다.

 

해외로 나다가와서 근무한지는 일주일정도 되었구요.

평소에 딱히 큰 고민,걱정없이 사는 낙관적인 사람로 보입니다.

 

용이하게 사업체 회식으로 밥과 술한잔을하고 잠을 자는데 큰벌이 재 주변를 돌아다니더군요.

 

약간 무섭고 징그럽긴했습니다. 전 그걸 계속 눈으로만 쫓고있었구요.

 

그러다가 동료가 절 터치하면서 제가 깼는데요.

 

잠을깨고 나니 동료는 옆에서 자고있었는데 잠결에 움직이면서 절 터치한거드라구요.

 

제가 놀라면서 깨서 제 팔꿈치로 두상를 때리긴했는데...

 

그리곤 다시 잠에 들었습니다.

 

도데체 이 꿈 뭔가요? 그냥 개꿈인가요?

벌이 귀찮게 하는 꿈은 일반적으로 근심, 걱정, 스트레스, 부담감을 의미합니다. , 현실에서 어떤 문제나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어떤 일을 처리해야 하는 부담감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벌은 부지런함, 성실함, 결단력, 통찰력 등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벌이 귀찮게 하는 꿈은 자신의 부지런함이나 성실함이 오히려 부담으로 작용하거나, 어떤 일을 처리해야 하는 결단력이 부족함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구체적인 꿈의 내용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꿈속에서 벌이 자신을 공격했다면, 실제로 스트레스나 부담감으로 인해 심신이 지쳐 있음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꿈속에서 벌이 자신을 쏘지 않았다면, 실제로 스트레스나 부담감을 극복하고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또한, 꿈속에서 벌이 자신을 따라다녔다면, 실제로 어떤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 계속해서 자신을 괴롭힐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벌이 귀찮게 하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에서 어떤 문제나 어려움을 겪고 있는지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스트레스나 부담감을 해소하기 위해 노력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