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소

아이를 구하는 꿈 꿈해몽 알아보기

by 마니아키무 2023. 10. 19.
반응형

아이를 구하는 꿈

 

이런 이야기가 있는데요.

 

그 꿈을 꾸고 일어났을때 내용 별로 상관 없이 너무 기분이 나빴습니다.

 

제가 몇번 가위도 눌려보고 귀신에 쫒기는 꿈도 많이 꿔봤는데

 

이렇게 기분나쁜건 처음이네요,.

 

내용 알려드릴게요

 

정확하게는 모르겠습니다만. 꿈내용을 볼때 이렇습니다.

제가 한 아이를 구합니다.

 

근데 저는 그아이를 구하다가 죽습니다

 

(하지만 제가 뭐 하나님이나 염라대왕앞에가서 좋은일 했다고

 

하루 유예 받은건지 먼지 모르겠지만)

 

살아있습니다.

하지만 전 제가 내일이면 죽을것을 알고있구요.

 

그렇게 하루를 사는 꿈이었습니다

 

꿈내용은 그렇게 무섭다거나 그렇지 않았습니다

 

근데 꿈을꾸고 일어난 느낌이 진짜 너무 나쁩니다

 

제가 친구한테 꺠워달라고 하고 잤는데

 

친구가 늦게와서

 

한시간 정도 잠을 잤는데

 

느낌상으로는 1분정도 짧게 꿈을 꾼거같습니다.

잔것같지도 않구요

 

일어났을때 너무 힘들었습니다

 

가위 눌렸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꿈이 너무 리얼했고 생생했습니다

 

힘든 느낌도 들었고 제 마음속에서 방황하는것도 느껴졌구요

 

누군가를 구하는 꿈은 일반적으로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누군가를 구하는 것은 다른 사람을 돕겠다는 의지와, 당신의 능력을 발휘하고자 하는 욕구를 상징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누군가를 구하는 꿈은 당신이 다른 사람을 돕고,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고 싶은 마음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상황 속에서 누군가를 구하는지, 어떤 방식으로 누군가를 구하는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위험에 처한 사람을 구했다면, 당신이 다른 사람을 돕고자 하는 의지가 강함을 의미합니다. 어려운 상황에 처한 사람을 구했다면, 당신이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고 싶은 마음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누군가를 구하는 꿈을 꾸었다면, 다른 사람을 돕고,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고 싶은 마음을 가지고 있음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앞으로도 다른 사람을 돕는 행동을 실천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