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소

누군가 뺨을 떄려서 이가 빠지는 꿈 꿈해몽 알아보기

by 마니아키무 2023. 10. 30.
반응형

누군갸 뺨때려서

 

이가 빠지는 꿈

 

이런 이야기가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제 막 18살된 학생인데 어제 꾼 꿈에 대해 여쭤보고 싶어서요.

제가 꾼꿈 내용은요 .

꿈에서 외삼촌이 나오셨어요.(원래 자주 많나지 않아서 꿈에 나온게 의아함)

근데 갑자기 외삼촌이 제 뺨을 때리셨어요.

 

그래서 거울을 봤더니

이가 ㅇㅇㅇㅇ

이렇게 네개가 있으면 (중간두개가 앞니)

맨처음 이는 오른쪽으로 휘어있고 두번째이는 아무렇지 않았고 세번째이랑 네번째이는 빠졌는데

붙어만 있는거같은 느낌이였어요.

그래서 빠질려고하길래 제가 세번째이랑 네번째이를 빠지지않게 손으로 눌러서 붙였거든요.

근데 제가 꿈에서 그세번째이랑 네번째이를 보면서 이미 죽어서 다신 못쓸거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엄마는 어린애가 꾸는 꿈은 개꿈이라고 그냥 무시하라고 하시는데

너무 생생하고 이에 관련된건 흉몽이라는 말을 많이 들어서 좀 불안해서요.

꿈해몽 부탁드려요

 

누군가 뺨을 때려서 이가 빠지는 꿈은 일반적으로 좋지 않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이가 빠지는 것은 건강이나 재물에 손해를 입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당신의 명예나 자존심이 상할 수 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상황에 이가 빠졌는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가 한 개만 빠졌다면, 작은 손해를 입을 것입니다. 이가 여러 개 빠졌다면, 큰 손해를 입을 것입니다. 이가 다 빠졌다면, 큰 재난이나 불행이 닥칠 것입니다.

 

누군가 뺨을 때려서 이가 빠지는 꿈을 꾸었다면, 건강이나 재물 관리에 주의하고, 주변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자신감을 가지고 당당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