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소

교통사고를 목격하는 꿈 꿈해몽 알아보기

by 마니아키무 2023. 11. 1.
반응형

교통사고를 목격하는 꿈

 

이런 이야기가 있는데요.

 

혹시 꿈해몽 할줄 아는 분이 계실까 하여 글 남기네요

 

이것저것 꿈이나 예감 같은거

 

안좋은것들이 굉장히 잘맞는 편인데요;;

보통은 구체적으로 오는데 ;

 

(이번에 교통사고 났을때엔. .사고 나기 얼마 전에

 

사고현장 사진이나 목격했던거 동영상 등등이 마구 떨올랐죠;;)

 

이번엔 도데체 모르겠네요;;

 

꿈을 꾸었는데 ;;

 

한 사흘 정도 열달아 꾸고 있네요

 

여러 사람들이 한 열댓명 되는거 같군요

 

어느 방안? 방안이라고 해야 될지 홀이라고 해야 할지

 

기억은 전혀 안나지만 ''이 아닌 ''이였는데요

 

제가 한쪽에 앉아 있고 나머지 열댓명 되는 사람들이

 

반원을 그리고 쭉 앉아서 절 쳐다보며 서럽게 울더군요

 

한번씩 쓰다듬기도 하고 팔 부여잡고 울기도 하고

 

통곡 하는 사람도 있었고 그냥 서럽게 울기만 하는 사람도 있구요

 

아는 사람들 같은데 누구인지 기억은 나지 않습니다;;

 

전 그 우는 사람들을 쳐다보면서 그냥 멀뚱 멀뚱 앉아 있었어요

 

그렇게 계속 울기만 하다가 끝납니다

 

그러고 나서 다른꿈 몇개 더 꾸기도 하구요 ..;;

대충 알고 있기론 꿈에서 대성통곡을 하며 울면 고민하던 일이 풀린다 하는데..

 

당췌 종잡을수가 없는 꿈이군요

 

절 만지지 않고 그냥 울기만 했다면 - _- 병풍이라도 있었나 -;; 고민이라도 해보겠건만..

 

그것도 아니고;;

 

꿈해몽 할줄 아시는 분 계시면 부탁좀 드리겠습니다 ^^;

 

교통사고를 목격하는 꿈은 일반적으로 좋지 않은 꿈으로 해석됩니다. 교통사고는 위험, 갈등, 변화, 경고 등을 상징하는 것으로, 교통사고를 목격하는 것은 당신에게 갑작스러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경고하는 의미입니다. 주위 사람과의 갈등이나 소송 등의 불편한 일이 생길 수 있으므로 언행에 조심해야 합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교통사고를 목격했는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큰 교통사고를 목격했다면, 큰 문제가 발생할 것입니다. 작은 교통사고를 목격했다면, 작은 문제가 발생할 것입니다. 당신이 직접 교통사고를 목격하지 않고, TV나 뉴스를 통해 교통사고를 목격했다면, 당신과 관련이 없는 문제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교통사고를 목격하는 꿈을 꾸었다면,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에 주의를 기울이고, 언행에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자신의 삶을 되돌아보고, 불필요한 갈등이나 분쟁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